|
2018년도에 윤리교육 15시간을 받았는데 다시 받아야 되는지요?
김혜숙 │ 2026-01-09 HIT 440 |
|---|
|
* 입회비 1만원 * 회원비 2만원 * 윤리교육비 10만원을 송금했는 상태입니다. * 해결중심 3급 자격증이 있었는데 찾다가 윤리교육 받은걸 찾게 되었어요.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지요? |
| 이전글 | [답글] 2018년도에 윤리교육 15시간을 받았는데 다시 받아야 되는지... |
|---|---|
| 다음글 | [답글] 자격심사 관련 문의드립니다. |